권리중심 중증장애인 맞춤형 공공일자리 10월 2주 차(10월7일~10월11일)활동
본문
2024년 10월 2주 차에는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 부스 운영 사전 작업, 난타 활동, 몸짓 활동, 제19회 원주장애인인권영화제 부스 운영 준비, 미술 활동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10월 7일(월) 사회참여공익형은 활동 회의를 마치고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을 나갔던 내용을 토대로 전체적인 내용을 정리하고 기록하였습니다.
자아실현창작형은 원주장애인인권영화제에서 사용할 키링을 슈링클스에 쉽게 걸기 위해 사전 작업을 하였습니다 이어서 난타 공연 연습을 하고 근무를 마쳤습니다.
10월 8일(화) 사회참여공익형은 원주시외버스터미널로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을 나갔습니다.
유동 인구가 많은 만큼 픽토그램에 관심을 가지는 시민들도 많았습니다.
자아실현창작형은 공연 준비를 위해 난타 장단 연습과 몸짓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난타 연습으로 인하여 몸짓 활동에 소홀했음에도 불구하고 참여자들은 안무를 잊지 않고, 노래가 나오면 자동으로 몸을 움직였습니다.
10월 10일(목) 사회참여공익형은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 내용을 정리하고, 원주장애인인권영화제 부스 운영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고 포장까지 하였습니다.
자아실현창작형은 미술 활동을 하였습니다.
전 미술활동 때 물감으로 칠했던 작품을 색종이로 쓰며 다양한 색의 종이들을 잘라서 작품을 완성하였습니다.
10월 11일(금) 사회참여공익형은 센터 주변을 돌아다니며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을 하였습니다.
자아실현창작형은 공연 준비를 위해 입장 및 퇴장하는 연습과 장단 연습을 하고 몸짓 활동을 하고 근무를 마쳤습니다.
10월7일(월) - 활동 회의,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 정리, 키링 사전 작업, 천리길 연습, 난타 활동
10월8일(화) -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 난타 장단 연습, 몸짓 활동
10월10일(목) -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 정리, 제19회 원주장애인인권영화제 부스 운영 준비, 미술 활동
10월11일(금) - 장애인 픽토그램 바로 알리기 활동, 난타 장단 연습, 몸짓 활동